GETTING MY 데일리벳 TO WORK

Getting My 데일리벳 To Work

Getting My 데일리벳 To Work

Blog Article

④ '회원'은 타회원의 정보 중 공개가 되어 있는 부분을 볼 수 있으며, 자신의 정보도 공개/비공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동물병원이 게시한 진료비를 모아 평균값이나 최고값을 산출해야 하는데, 범위로 적힌 진료비 중 어느 값을 반영해야 할 지 애매하기 때문이다.

자유 병원매매 수의대생 전용 수의사 전용 재테크 행사·세미나·학회 뉴스

가. 다른 사람의 명의 또는 가명등 타인의 정보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데일리벳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데일리벳은 인터넷신문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⑧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데일리벳 무엇보다 동료들이 정말 좋습니다. 어떤 사람과 근무하는지도 정말 중요하답니다.

중요한 문제는 실제 사람에게 미치는 위해인데 이러한 부분을 간과하고 단지 어떤 위해성분(바퀴벌레 약에나 사용하는 강력한 농약성분)이 검출되었다는 것에만 초점을 맞춰 호도한다면 문제가 될 수 있다.

이에 위반하여 발생한 민사상 또는 형사상 책임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③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희망자의 이용약관 동의 후 이루어지는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하지만, 제품 원료에 대한 정보가 제한적이다보니 수의사 입장에서 어떤 제품을 선택하고 추천해야 할 지 고민이 됩니다.

최근에는 말보건처를 더 개방하여 개인 소유의 승용마도 진료하고 있습니다. 마사회는 방역이 중요한 시설인데, 과거에는 방역상 문제가 생길 수 있어서 개방을 하지 않았습니다.

Daily Vet is the primary veterinary newspaper in Korea, and both equally the publisher and editor are veterinarians.

Report this page